뉴스&이슈(PR)
  • 초년자 수의사를 위한 베터플릭스 내과 기초 다지기, 30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2021-09-28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경상대 수의대 유도현 교수와 함께 ‘초년차 수의사를 위한 내과 기초 다지기’ 교육을 출시한다.

    내과 기초 다지기 교육은 ▲초보 임상가를 위한 보호자 면담 및 차트 작성법 ▲쿠싱 질병의 기본원리 ▲당뇨 관리의 기본원리 ▲호흡곤란 환자의 기본 접근의 4강으로 구성됐다.

    베터플릭스 측은 “가장 기본적인 보호자 면담부터 실제 임상에서 자주 맞이하게 될 다양한 내과 케이스를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다”며 “올바른 지식을 알고 싶은 초보 임상수의사, 임상 경험이 있으나 다시 한번 내용을 짚고 싶은 임상수의사, 수의대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사로 나서는 유도현 교수는 아시아수의내과학회(AiCVIM) 선정 아시아수의내과전문의 (de Facto)이며, 베터플릭스 응급의학 강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무료 교재 제공 및 60% 할인 적용해주는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수의사분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까를 고민한 끝에 실제 임상에서 가장 처음 맞이할 가장 기초적인 수의내과 임상 내용을 유도현 교수님과 함께 정리했다.”며 “초년차 수의사 분들 및 수의대생들에게 추천하며 기존 베터플릭스 강의들보다 더 저렴하게 보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수의치과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Dr.Brett의 발치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세포학, 혈액학, 재활한방 등 다양한 새로운 과목을 준비 중이다.

    베터플릭스 유도현 교수의 내과 기초 다지기(클릭)

    기사발췌 : https://www.dailyvet.co.kr/news/academy/154076

  • '베터플릭스' 추석맞이 대대적 할인 이벤트 4가지 2021-09-17

    인기과목 패키지 최대 80%…다양한 과목 패키징한 추석 이벤트

     


    메디컬 에듀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가 추석명절을 맞아 전례 없던 파격적이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이벤트 총 4가지로 △단기 열공 프로젝트 △인기 과목 두루 섭렵 △한 과목만 길고 깊게 △본격 발치 A to Z로 구성됐다.

    첫 번째 이벤트 ‘단기 열공 프로젝트’는 추석 연휴 5일 동안 하루에 한 과목씩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외과‧치과‧피부과‧안과‧응급의학과의 기본이 되는 대표 강의를 패키지로 구성해 80% 할인된 수강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인기 강의 두루 섭렵’ 이벤트는 외과‧정형신경외과‧치과‧산과‧응급의학과‧마취‧해부학 총 7가지 과목에서 베터플릭스 수의사 회원들이 가장 많이 수강한 인기 있는 강의를 선별해 패키지로 구성, 무려 70% 할인한다.

    특히 첫 번째, 두 번째 이벤트는 베터플릭스를 아직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는 수의사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세 번째 이벤트 ‘한 과목만 길고 깊게’는 인기 과목 다섯 개를 선정해 각 과목의 모든 강의를 패키지화 했다. 인기 과목으로 선정된 과목은 △해부학(10종) △외과(35종) △정형외과(12종)△안과기초(13종) △안과심화(25종)이다.

    최대 70%의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과 더불어 강의 수가 많은 만큼 수강 기간도 기존 30일에 추가로 30일을 연장해준다.

    네 번째 이벤트 ‘본격 발치 A to Z’는 지난 7월 첫 론칭 후 베터플릭스 수강 신청률 1위를 차지한 Dr. Brett의 첫 번째 패키지인 ‘개‧고양이 단순 발치와 수술적 발치’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추석 이벤트 및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veterfl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추석 이벤트 외에도 Dr. Brett의 두 번째 패키지 ‘수의치과 진료의 필수 요소’를 출시했다. 치과 진료 프로토콜부터 방사선 촬영과 해석, 발치 수술, 보호자 교육, 일반 시술, 차트 정리까지 전반적인 치과 진료의 기본을 다뤄 특히 초년생 수의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얼리버드 할인 및 최대 2개월 무제한 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Dr. Brett의 두 번째 패키지를 치과 기기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70%까지 할인해준다.



    출처 : 데일리개원(http://www.dailygaewon.com)

  • 쓰리디메디비젼, 글로벌 메디컬 에듀테크 시장 공략 탄력 2021-09-07

    국내 최초 RACE 승인 획득…윤헌영 교수 ‘위 절개술’ 영문 버전
    리트레이닝센터 건립 중…글로벌 교육센터, 송도에 9월 완공

     

    코로나19 펜데믹이 초래한 공교육의 위기를 해결 할 수 있는 미래형 교육 패러다임으로 ‘언택트 에듀테크(비대면 교육+기술)’ 산업이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쓰리디메디비젼(주)(대표 김기진)이 글로벌 수의분야 에듀테크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CE-CREDIT 제공 자격 승인 절차 진행 중

    쓰리디메디비젼은 3D 영상 시스템을 활용한 수의의료 교육 영상 플랫폼 ‘베터플릭스(Veterflix)’의 글로벌 버전(https://globalveterflix.com)이 국내 최초로 AAVSB(American Association of Veterinary State Boards. 미국 수의사 이사회)의 RACE(Registry of Approved Continuing Education) 승인을 획득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RACE는 미국 수의사 면허 갱신을 위한 의무교육 과정을 승인 해주는 기관이다. RACE는 미국 대표 수의사 이사회인 AAVSB를 비롯한 다수의 수의사협회가 공동 추진 중인 수의사 연수 프로그램으로서 해당 기관이 인증한 교육을 수료하면 수의사 면허증 갱신 조건을 충족할 수 있다.

    쓰리디메디비젼은 최근 베터플릭스의 시그니처 외과 강의인 윤헌영(건국대 수의외과학) 교수의 ‘위 절개술’ 영문 버전 콘텐츠를 국내 최초로 RACE 승인을 받았다. 이어 글로벌 베터플릭스의 모든 패키지 콘텐츠에 대한 CE-CREDIT 제공 자격 승인 절차를 진행 중이다.

    미국 콘텐츠와 글로벌 버전 콘텐츠의 RACE 승인이 완료되면 수의사들은 글로벌 베터플릭스에서 해당 콘텐츠 수강 및 수료를 통해 면허증 갱신을 위한 CE-CREDIT을 인증 받을 수 있다.

    쓰리디메디비젼은 RACE 승인 및 CE-CREDIT 인증을 위한 콘텐츠 제공자로서 이름을 올리며, 미국은 물론 글로벌 메디컬 에듀테크 시장 공략이 한층 탄력 받을 전망이다.

     

    ‘글로벌 베터플릭스’ 8월 정식 론칭

    한편 쓰리디메디비젼은 국내는 물론 세계 최초로 의료분야에 3D 영상시스템을 활용해 수의학 분야 교육용 수술 콘텐츠를 제공하는 메디컬 에듀테크 전문기업이다. 수술 교육에 최적화된 전문 카메라를 독자 개발 및 제작했으며, 3D 영상시스템을 기반으로 수술 교육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수술용 카메라는 깊고 좁은 부위에서 밝은 시야 확보가 가능한 써전뷰(Surgeon View, 집도의 시선)를 구현할 수 있어 기술력을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일반 카메라로는 불가능한 해부학적 구조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고, 교육적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동작 및 예행연습이 가능한 기능을 갖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수의의료 교육 플랫폼인 베터플릭스를 기반으로 Vet TV와 20여 편에 달하는 3D Canine E-Anatomy 콘텐츠를 국내외에 공급 중이다.

    지난 8월 베터플릭스의 글로벌 버전인 ‘글로벌 베터플릭스’의 정식 론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중국, 인도 등 해외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수의학계 ‘넷플릭스’로 도약할 것

    쓰리디메디비젼은 “급성장 하는 전 세계 반려동물 시장 성장에 따라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수의학 콘텐츠 시장을 겨냥해 ‘수의학계의 넷플릭스’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국내 리트레이닝(재교육) 센터 건립을 추진 중이다. 송도에 설립 중인 ‘VGTC(Veterflix Global training Center)’는 9월 완공을 앞두고 있다.

    리트레이닝 센터는 국내외 의료 전문가들이 최신 치료 기술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글로벌 수준의 교육 환경 및 서비스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메디컬 트레이닝 센터’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VGTC’는 컨퍼런스홀, 실습실, 수술실 등 의료 현장과 유사한 환경을 조성해 교육의 몰입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교육 운영과 실습 및 습득을 위한 첨단 AV 시설과 장비를 구축할 전망이다.

    ▲수술에 특화된 3D영상장비를 통해 수의학 집도의와 동일한 관점의 수술 시야를 실시간 3D TV로 전달하는 시청각 영상 교육 ▲1:1 또는 1:N으로 집중적인 교육 실습이 가능한 Hands-on Course ▲웨비나 시스템을 통해 교육실습 프로그램을 온•오프라인으로 결합하여 운영하는 웨비나 서비스 ▲기업•학회•협회 등이 주최하는 세미나•컨퍼런스 ▲대면으로 진행하는 회의 또는 모임 장소를 위한 대관 사업인 Rental service를 운영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VGTC’는 실질적인 교육 실습에서 가장 중요한 원활한 카데바(해부용 시체) 수급, 보관, 폐기는 물론 교육시설 등 의학 교육에 최적화된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수의 트레이닝 교육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수의학 발전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쓰리디메디비젼은 이미 잠재적 기업 가치를 인정받아 10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2016년 국내 유수의 벤처캐피탈 등 기관투자자로부터 시리즈A 투자를 받은데 이어 작년 코스닥 상장사 ‘노터스’와 전략적 투자자(SI)로부터 시리즈B를 유치하는 등 누적 투자 금액은 100억 원에 달한다.

    또한 올해 기업공개(IPO)를 위한 주간사 선정을 마치고, 코스닥 입성을 위한 준비를 진행 중이다.

    김기진 쓰리디메디비젼 대표는 “글로벌 베터플릭스 론칭과 ‘VGTC’의 설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쓰리디메디비젼이 보유한 기술력으로 세계 시장을 선점하는 종합 의료 기술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발췌 : 데일리개원(http://www.dailygaewon.com)

  • 쓰리디메디비젼, 글로벌 에듀테크 공략‥미국 수의사 연수교육 승인 획득 2021-09-07

    쓰리디메디비젼이 글로벌 수의분야 에듀테크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쓰리디메디비젼은 3D 영상 시스템을 활용한 수의료교육 영상 플랫폼 ‘베터플릭스(Veterflix)’ 글로벌 버전이 국내 최초로 미국수의학이사회(AAVSB)의 연수교육 승인(RACE)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RACE(Registry of Approved Continuing Education)는 미국 수의사가 면허를 갱신하기 위해 필요한 의무교육 과정을 승인하는 기관이다.

    AAVSB(American Association of Veterinary State Boards)를 비롯한 다수의 수의사 단체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수의사 연수교육으로, 이 기관이 인증한 교육을 수료하면 수의사 면허증 갱신 조건을 충족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는 대표 수의외과 강연인 윤헌영 건국대 교수의 ‘위 절개술’ 영문버전 콘텐츠를 RACE로부터 승인받았다.

    이어서 글로벌 베터플릭스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CE-CREDIT 제공 자격 승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쓰리디메디비젼은 “RACE 승인 및 CE-CREDIT 인증을 위한 콘텐츠 제공자로 이름을 올리며 미국은 물론 글로벌 메디컬 에듀테크 시장 공략이 한층 탄력 받을 전망”이라고 기대했다.

    쓰리디메디비젼은 3D 영상시스템을 활용해 수의학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수술 교육에 최적화된 전문 카메라를 독자 개발, 깊고 좁은 수술 부위에서 밝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써전뷰(Surgeon View, 집도의 시선)를 구현했다.

    이를 통해 일반 카메라로는 어려운 수술 부위의 해부학적 구조를 명확히 이해하고 수술동작을 예행연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쓰리디메디비젼은 “전세계 반려동물 시장 성장에 따라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수의학 콘텐츠 시장을 겨냥해 ‘수의학계의 넷플릭스’로 도약할 계획”이라며 “지난 8월 글로벌 베터플릭스를 런칭해 미국, 일본, 중국, 인도 등 해외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국내에는 재교육 센터 건립도 추진하고 있다. 송도에 마련한 ‘VGTC(Veterflix Global Training Center)’는 9월 완공을 앞두고 있다.

    VGTC는 첨단 AV시설·장비와 함께 실습실, 수술실 등 의료현장과 유사한 환경을 조성해 교육 몰입도를 높인다.

    VGTC에서 ▲집도의 관점의 수술 시야를 실시간 3D TV로 전달하는 시청각 교육 ▲일대일 또는 일대다 집중 교육이 가능한 핸즈온 코스 ▲온오프라인 결합 웨비나 서비스 ▲기업, 학회, 협회 등이 주최하는 세미나·컨퍼런스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VGTC는 실질적인 교육 실습에서 가장 중요한 원활한 카데바(해부용 시체) 수급, 보관, 폐기는 물론 교육시설 등 의학 교육에 최적화된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수의 트레이닝 교육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수의학 발전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10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한 쓰리디메디비젼은 올해 기업공개(IPO)를 위한 주간사 선정을 마치고 코스닥 입성을 준비하고 있다.

    김기진 쓰리디메디비젼 대표는 “글로벌 베터플릭스 런칭과 ‘VGTC’의 설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쓰리디메디비젼이 보유한 기술력으로 세계 시장을 선점하는 종합 의료 기술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 베터플릭스 가스분석 패키지 40% 할인 이벤트…8월 31일까지 2021-08-25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가스분석 패키지 할인 및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터플릭스는 수많은 수의사의 앙코르 요청으로 지난 4월 성황리에 열린 박준선 원장의 가스분석 웨비나를 VOD 패키지로 재구성했다고 밝혔다.

    당시, 가스분석 결과 해석을 알기 쉽게 설명해 로컬 병원의 초년 차 수의사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는 후문이다.

    ‘가스분석(gas analysis)’은 가스분석기를 통해 여러 수치와 결과를 해석하여 병의 진단에 도움을 주는 혈액검사다.

    혈액의 산, 염기 혈증을 분석할 뿐만 아니라, 여러 전해질(Na, K, Cl, HCO3)의 결과를 통해 적절한 수액의 선택에 영향을 주는 매우 중요한 검사다.

    사람에서도 응급상황 시 가장 우선시하는 검사로 진단 영역이 매우 넓고, 내과의 기초 데이터 획득은 물론 응급과 관련된 중증의 감별진단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총 7강으로 구성된 가스분석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40% 할인과 함께 교재도 무료로 증정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가스분석 내용이 매우 어렵고 방대하여 실제 적용을 포기했던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가장 큰 매출 영역을 차지하는 혈액검사에서 가스분석기 도입을 통한 ‘가스분석’은 새로운 수익 창출의 강력한 모델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가스분석 패키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수의치과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Dr.Brett의 발치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총 8회로 구성된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슬개골 수술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는 슬개골 클래스 3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슬개골 클래스는 8월 31일까지 신청해야 교육비 2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베터플릭스 가스분석 패키지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기사발췌 : https://www.dailyvet.co.kr/news/academy/152559

  • ‘발치기기 세트 포함’ 베터플릭스 Dr.Brett 수의치과 발치 VOD 패키지 이벤트 2021-08-12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Brett Beckman 박사(이하 Dr. Brett)의 수의치과 발치 VOD 패키지 특별 판매를 시작한다.

    베터플릭스는 이번 특별 이벤트에서 최초로 교육 강의와 의료기기를 함께 판매한다.

    발치 VOD 패키지만 구매할 경우(올패스) 패키지 정가에서 20% 할인되며, 발치기기 세트까지 함께 구매할 경우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발치기기 세트는 ‘Tooth Extraction Kit’와 ‘소동물 발치 세트’ 두 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Tooth Extraction Kit는 Instrument cassette, Extraction Forcep, Luxating Elevator, Root Picker 2종, Elevator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동물 발치 세트는 Extraction Forcep 2종, Luxator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개·고양이 단순 발치와 수술적 발치’는 총 8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송곳니 발치 ▲큰어금니 발치 ▲작은어금니 발치 ▲전악 발치 ▲분악 발치 ▲ 간단하게 뽑는 Case ▲도구를 써서 뽑는 Case 등을 중심적으로 강의한다.

    강의자인 Dr. Brett은 前미국수의치과협회 회장이었으며, 현재 International Veterinary Dentistry Institute 및 Veterinary Dentistry Mastermind를 설립해 미국수의치과협회 연수교육을 운영 중인 수의치과분야 권위자다.

    Dr. Brett의 강의는 체계적인 수의치과 완성형 커리큘럼으로 현재 미국수의치과 연구·교육 강의로 활용되고 있다.

    베터플릭스 Dr. Brett 특별 패키지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기사발췌 : https://www.dailyvet.co.kr/news/academy/151962

  • 베터플릭스, 온·오프라인 특별과정 슬개골 클래스 3기 모집 2021-08-06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의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슬개골 클래스 3기를 모집한다.

    베터플릭스는 지난 5~6월에 진행한 1·2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많은 수강생의 요청으로 3기 과정을 추가로 마련했다.

    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는 참관·개별지도가 포함된 온·오프라인 특별 과정이다. 슬개골 탈구 수술을 1천회 이상 집도한 치료멍멍동물병원 이준섭 대표원장이 코스 마스터로 나선다.

    슬개골 클래스는 AO VET이 권장하는 핀을 이용한 경골 고정법을 다룬다. 수술 시간이 짧고, 강한 고정력으로 깁스 없이도 안정적으로 힘을 전달·유지할 수 있어 선호되는 방법이다.

    온라인 과정은 총 3강의 VOD 시청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과정은 술전 스터디와 수술 참관 및 보조, 술후 리뷰 순으로 구성된다.

    슬개골 클래스는 영상 강의 3회, 참관 3회, 어시스트 1회, 일대일 개별지도 1회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집중적인 교육을 위해 기수 당 3명으로 제한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3기 수강신청은 선착순 마감되며, 8월 1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클래스에 대해 관심이 있는 수강생을 위해 슬개골 탈구 수술 교육 과정에 대한 맛보기 강의를 무료로 진행한다. 8월 10일(화) 12시, 1시에 동일한 내용으로 두 차례 방영된다.

    무료 특강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무료 특강 신청하기).

    슬개골 클래스 1기 교육에 참여했던 한 수강생은 “VOD를 통해 자세히 예습을 한 후 실제 현장에서 어시스트 하면서 수술 과정을 근접하게 볼 수 있어 이해하기가 수월했다”며 “특히 개별 지도 과정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슬개골 수술을 처음 접하는 분들께 해당 클래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슬개골 클래스 3기 개강일은 오는 9월 7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발췌 : https://www.dailyvet.co.kr/news/practice/companion-animal/151685

  • 베터플릭스, 15분 완성 슬개골탈구 수술 온라인 과정 패키지 출시 2021-08-02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슬개골 클래스 온라인 과정을 패키지로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5월 온라인 강의와 참관 및 개별지도가 포함된 온·오프라인 특별 과정으로 진행됐던 슬개골 클래스 커리큘럼의 온라인 과정이다. 슬개골을 1000회 이상 집도한 치료멍멍동물병원 이준섭 대표원장이 Course Master로 나선다.

    패키지는 총 3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강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이번 클래스에서 다루는 수술법은 AOVET에서 권장하는 핀을 이용한 경골 고정방법이다. 수술 시간이 짧으며, 강한 고정력으로 수술 후에 회복이 빠르고 깁스 없이도 안정적으로 힘을 전달·유지할 수 있어 선호되는 수술법이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임상에서 중성화수술 다음으로 많이 하는 슬개골 탈구의 빠르고 간단한 수술 방법에 대해 반복적으로 자세히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이론 중심이 아닌 실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수술법과 실제로 강사가 경험했던 부작용 사례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슬개골 클래스 온라인 과정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교재 무료 증정과 얼리버드/올패스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의 출시일 전에 미리 패키지를 구매하면 패키지 가격의 최대 30%가 할인된다.

    얼리버드 수강 신청기간은 8월 10일(화)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 분야의 교육용 2D/3D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최근 국내 최초로 Dr. Brett의 수의 치과 강의 패키지를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개·고양이 단순 발치와 수술적 발치’는 총 8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다양한 발치 사례를 중심적으로 강의한다. 해당 강의는 현재 미국 수의 치과 연구 교육 강의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7월 28일(수)부터는 김하정 교수의 소동물 피부질환 접근법(베이직) VOD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총 10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소동물 피부질환의 이론과 진단부터 치료의 원칙까지 상세히 강의한다.

    얼리버드신청 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7월 31일(토)까지 진행하며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 온라인 과정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

     

    기사발췌 : https://www.dailyvet.co.kr/news/practice/companion-animal/151085

  • 수의치과 세계적 권위자 Brett Beckman 발치 강의, 우리나라에서 본다 2021-07-19

     

    수의치과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브렛 베크만(Dr. Brett Beckman)의 베스트셀러 강의를 우리나라에서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게 됐다.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국내 최초로 베크만 박사의 수의치과 강의 패키지를 출시한 것이다(한국어 자막 제공).

    브렛 베크만 박사는 미국수의치과전문의(DAVDC)이자 미국수의치과협회 회장을 역임한 수의치과 전문가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강의는 미국에서 수의사 연수교육으로도 활용되는 강의다.

    패키지는 ▲단순 발치 ▲수술적 발치 서론 ▲송곳니 발치 파트1 ▲송곳니 발치 파트2 ▲작은어금니 발치 ▲큰어금니 발치 ▲분악 발치 시술 ▲수의치과 기기 기본 사용법까지 총 8강으로 구성됐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수의치과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브렛 베크만 박사의 수많은 연구를 압축하고 간소화한 결과물”이라며 “강의를 통해 치과 진료에 대한 기술과 자신감을 얻고, 실제 시술 시간 단축으로 환자의 편안함은 물론 병원의 원활한 수익 창출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터플릭스는 신규 강의 출시 기념으로, 일찍 수강 신청을 할수록 할인율이 최대 40%까지 높아지는 얼리버드 카운트다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수강신청자 선착순 30명에게 수강 기간을 30일 추가해준다. 총 60일 동안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얼리버드 신청 기간은 7월 21일(수)까지다.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미리보기 강의 영상을 통해 강의 포맷과 화질을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Dr. Brett 패키지 강의 자세히 보기

    기사발췌 : https://www.dailyvet.co.kr/news/academy/150666

  • 베터플릭스, 여름맞이 수의영상의학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2021-07-09